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돈마니가 제안 하는 부자가 되는 방법! 오늘은 주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주식 무료로 받는 방법 또한 앱테크의 일환입니다. 시간과 노동력을 크게 필요로 하지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가수리 사이트에 수리영상이 자세하게 나와있어 보면서 따라 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직접 수리 가능합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포스팅 쓰고 둘러보다 봤는데 글 재밌게 잘 쓰시네요 많이 배워 갑니당 맞구독해서 서로 댓글로 소통 자주해요ㅎ 제 블로그도 한번 놀러와주세용 :)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시간만 쓰시면 안전하게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운영하는곳에서 개통부터 매입까지 이용하셔야 가장 안전합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

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저는 수중에 돈이 폰테크 하나도 없는 상태여서 출장비를 드릴수가 없어서 개통을 진행해 판매자님께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폰테크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